본문 바로가기

스타뉴스

샤이니 민호 탈모 모발이식? 아빠 키

반응형

샤이니 민호 탈모 모발이식 정리 

그룹 '샤이니'에 멤버 민호가 과거 탈모로 인해 모발이식을 한게 아니냐는 의혹이 있었는데요.최근 '민호 탈모','민호 모발이식'이라는 연관검색어가 등장하면서 모발이식 여부가 다시 화제에 오르고 있습니다. 



샤이니 민호 탈모 모발이시 사진비교



샤이니 민호는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8세이며  키는 180cm로 알려져 있습니다. 민호 아빠는현재 k리그 2 부산아이파크에서 축구 감독을 맡고 있습니다. 

 


샤이니의 민호가 탈모설이 제기된 것은 지난 2014년 1월 MBC 설특집 '아육대'에 출연하면서 M자 탈모설이 제기되었는데요. 당시 민호는 머리를 쓸어올리면서 M자형 이마라인이 드러나면서 탈모설이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이후 2014년 연말 시장식에서 민호의 모습에는 M자형 이미라인이 아닌 깔끔하게 정리된 일자라인 이마 모양으로 나타나면서 그동안 모발이식을 한게 아니냐는 의혹이 불거졌는데요.



이에 소속사SM측에서는 '사생활이라 확인하기 어렵다'는 공식 입장을 전해왔는데요. 아무래도 아이돌 이미지가 있기 때문에 탈모설 자체가 타격이 있는듯 합니다. 



샤이니 민호 뿐만 아니라 의외로 아이돌멤버, 남자 배우들도 M자형 이마 때문에 헤어라인을 정리하는 모발이식을 종종 받는것 같은데요. 아이돌 송민호 역시 지난 '신서유기'출연당시 탈모에 대한 고민을 밝힌 바 있으며 랩퍼 로꼬 역시 탈모때문에 고민이다고 밝혔는데요.


M자형 이마의 경우 모발이식을 통해서 해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연예인들이 모발이식을 하는게 아닐까 합니다. 민호의 경의 본인이 정확하게 모발이식을 했다고 밝히지 않았기 때문에 정확한것 알수 없으니 사진을 보시고 개인이 판단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