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뉴스

배우 박광현부인 아내 손희승 와이프 결혼 딸 나이 정리

반응형

배우 박광현부인 아내 손희승 와이프 결혼 딸 나이 

kbs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과 '아빠본색'에 출연하고 있는 박광현이 주목을 받으면서  아내 손희승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박광현은 '아빠본색'에 출연해 미모이 아내 손희승과 딸을 공개했는데요. 박광현과 손희승은 2014년 결혼해 슬하에 딸 하온양을 두고 있습니다. 




박광현 나이는 1977년생 42세이며 와이프 손희승은 박광현보다 2살 연하이며 나이는 40세입니다. 



두 사람은 골프모임에처 처음 만났으며 박광현 부인 직업은 연극배우이며 국민대 평생교육원 연극한전공 모델연기 강의를 맡고 있다고 합니다. 손희승은 현재는 육아에 집중하고 있지만 곧 다시 연기를 할 생각이라고 합니다. 




배우 박광현은 그동안 아내를 공개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아내가 인생을 본인으 이름으로 살아야 하는데 아내를 모르는 사람들이 '박광현 와이프야'라고 아내 이름을 빼고 부르는 것을 내가 원치 않았다'고 고백했습니다. 




박광현은 아빠본색에서 아내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고마움을 전했으며 딸 바보 아빠의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앞으로 박광현 가족과의 일상은 어떤모습일지 더욱더 기대가 됩니다. 




한편 박광현은 1997년 SBS 톱탤런트 선발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하며 연예계 데뷔했으며 드라마 '왕초','학교3','내 인생의 콩깍지','분홍립스틱','언니는 살아있다'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꾸준한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