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뉴스

모델 한혜진 부모님 이혼 루머 궁금증 정리

반응형

모델 한혜진 부모님 이혼 루머 궁금증 알아보기 

인기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를 선사하며 사랑받고 있는 한혜진은 전현무와의 열애설로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한혜진은 17세인 1999년 모델활동을 처음 시작했으며 이후 해외 유명 컬렉션은 물론 패션화보 메인 모델로 활약하며 톱모델로 불리고 있습니다. 





한편 한혜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한혜진 부모님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지난 방송에서 엄마가 살고 계시는 강원도 홍천에서의 일상을 공개한적이 있습니다. 




또한 지난해 방송에서 부모님집을 찾아 명절 음식을 준비하며 전을 부치는 모습을 공개한적이 있는데요. 당시에도 한혜진 아버지는 출연하지 않고 어머니만 출연했으며 강원도 홍천에 어머니 혼자 지내고 계셔 부모님이 이혼한게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는듯 합니다. 





한 방송에서 한혜진은 '아버지께서 모델일을 하는것을 좋아하지 않으셨다'고 밝히며 '얼마전에 아버지께 인정받았다'고 덧붙였으며 평소 아버지께서 무뚝뚝한 편이라고 전한 바 있습니다. 한혜진 아버지는 평소 한혜진이 모델일을 하는것을 좋아 하지 않으셔서 방송에 출연을 원하지 않아 어머님만 출연한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또한 한혜진 어머니는 그림을 그리시는데요. 이때문에 작업실겸 강원도 홍천에서 전원생활을 하고 계시는듯 합니다. 아버지께서 방송출연이 부담스러워서 출연하지 않을뿐이지 이혼은 추측성 루머이니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