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뉴스

탤런트 최명길 나이 동안외모 화제

반응형

탤런트 최명길 나이 이슈 이유 정리 

탤런트 최명길이 kbs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인형의 집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최명길의 금영숙역을 맡아 활약하고 있습니다. 



탤런트 최명길 나이 알아보기




최명길은 동안외모로 화제가 되면서 최명길 나이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듯 합니다. 최명길은 30대라고 믿을 수 있을정도로 최강동안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탤런트 최명길 나이는 196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57세입니다. 



최명길은 고등학교 졸업 후 대학 신문방송학과를 지원했다가 낙방한후 재수를 하던 중 1981년 mbc 13기 공채 탤런트로 응시하여 연예계 데뷔했습니다.  이후  5년 뒤 드라마 '남자의 계절'을 통해 톱스타로 등극했습니다. 



또한 kbs 대하 드라마 '용의 눈물'로 연기대상 최우수상을 받았으며 '명성황후'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내공 깊은 연기력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습니다. 



최명길은 1995년 김한길과 결혼했습니다. 남편 김한길은 정치인겸 유명 베스트셀러 작가였는데요. 두 사람은 김한길이 진행하던 라디오 프로그램에  최명길이 초대손님으로 나가게 되면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당시 김한길은 라디오 생방송중에 여배우에게 '나이가 몇살이냐, 사귀는 사람이 있느냐, 어떤 스타일의 남성을 좋아하느냐'등 사심있는 듯한 질문을 계속했으며 이에 최명길은 '끝나고 나니깐 선본 느낌이었다'고 전했으며 김한길은 ' 복도에서 몇 번 마주쳤는데 괜찮터라'며 오랜전 부터 최명길을 마음에 두고 있었다고 하네요. 김한길 나이는 1953년생으로 나이는 66세이며 최명길 김한길 나이차이는 11살 차이입니다. 



한편 김한길은 최명길이 출연하는 '인형의집'에 커피차를 보내며 깜짝 이벤트를 하는등 여전히 신혼부부 같은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참고로 두사람은 슬하에 아들 김어진, 김무진 2남을 두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