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뉴스

탤런트 박선영 나이 남편 직업 누구

반응형

탤런트 박선영 나이 남편 직업 누구 

kbs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에 출연중인 박선영 나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박선영은 극중에서 강성욱과 함께 연인 사이로 호흡을 맞추고 있으며 나이를 가늠할수 없는 동안외모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탤런트 박선영 나이 남편 알아보기 




박선영은 1976년생으로 나이는 43세입니다. 1996년 2기 슈퍼탤런트 대회에 수상하며 주목을 받았으며 이후 '엄마야 누나야','열여덞 스물아홉','솔약국집 아이들'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사랑을 받았습니다. 



박선영은 데뷔 하기 전에 공무원을 준비중이었다고 하는데요. 공무원 시험에 낙방을 하게 되면서 방송연예과에 진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정말 우연한 계기로 배우를 하게 되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박선영은 2003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7년 연애 끝에 남편 김일범씨와 결혼했는데요. 박선영 남편 나이는 1973년생으로 나이는 46세라고 합니다. 남편 김일범씨 직업은 외교관입니다. 



김일범씨는 외교공무원으로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하고 제33회 외무고시에 합격했습니다. 김대중, 노무현, 이명박 대통령의 통역을 맡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김일범씨 아버지는 오사카 총영사관을 역임한 김세택 대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선영은 미국을 오가며 활동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남편 김일범씨가 뉴욕에서 잠깐 근무했으며, 이라크 전쟁 났을 때는 이라크, 그리고 지금은 워싱턴에서 근무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