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뉴스

박준금 나이 성형 집안 탤런트 배우

반응형

배우 박준금 나이 성형 집안 정리 

나이를 잊은 동안외모로 주목받고 있는 박준금은 현재 kbs 주말 드라마 '같이 살래요'에 출연하고 있으며 kbs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등에 박원숙, 김영란과 함께 고정으로 출연하며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박준금 나이 성형 결혼 집안 알아보기 




박준금은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현민엄마로 출연. 화려한 패션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배우 박준금 나이는 1963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57세입니다. 



경희대학교 무용과를 졸업했으며' 1982년 kbs 드라마 '순애'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사모곡','내마음은 호수','사랑과 야망','시크릿 가든','백년의 유산','상속자들','응급남녀'등에 출연하며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박준금은 1994년 결혼과 동시에 은퇴를 선언했는데요. 박준금 전남편은 법조인이라고 알려져 있으며 두 사람은 2005년에 이혼했다고 합니다. 박준금은 아이를 갖기 위해 시험관 시술을 12차례나 했지만 성공하지 못했다고 알려져 있으며 이혼은 전남편 쪽에서 먼저 요구해 이혼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박준금은 금수저 집안으로도 화제가 되면서 재산에 대해서도 관심이 높아졌는데요. 철강업에 종사하는 아버지로부터 부동산 등 상당한 금액의 재산을 상속받았다고 합니다. 



압구정 아파트, 춘천 건물, 대부도 땅이 있다고 고백했으며 현재 스포츠센터와 부동산 등을 소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박준금은 한 방송에 출연해 '모두 유산으로 물려받았다. 내가 노력해서 얻은 것은 없고 운이 좋은 편'이라고 전했습니다. 박준금은 동안외모로 성형 루머가 있는데요. 공식적으로 성형에 관하여 언급한적은 없지만 시술정도는 했을거라 추측해볼수는 있을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