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가은 이혼 남편 이혼 사유 알아보기
모델겸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정가은이 결혼 2년만에 이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정가은 SNS를 통해 이혼후 힘든 심경의 글을 올려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정가은 이혼 사유와 남편에 대하여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가은 이혼 남편 알아보기
정가은은 송혜교 닮은꼴로 주목을 받았으며 드라마 '안녕, 프란체스카''백만장자와 결혼하기','주군의 태양'등 여러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으며 2016년 1월 결혼소식을 전했습니다.
정가은과 남편은 지인의 소개로 1년간 연애후 2016년 1월30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정가은 남편 나이는 정가은과 동갑내기라고 알려져 있으며 같은해 7월 딸 소은양을 출산했습니다. 참고로 정가은 나이는 1978년생으로 41세입니다.
정가은 남편은 재벌2세, 정가은에게 고급 외제차 선물등 여러 루머가 있었는데요. 이에 정가은은 '남편이 노출을 너무 꺼려 오해를 산 것 같다. 남편은 평범한 사업가 이다. 동갑이지만 존경하는 사람이며 남편이 외제차를 사주고 수천만원 쇼핑비를 지원해준다는 루머는 사실이 아니다'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의 이혼 사유로는 성격차이라고 알려졌는데요. 정가은은 '다름의 벽을 넘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원만한 합의를 거쳐 각자의 길을 걷기로 결정했다고 전했으며 숙려기간을 걸쳐 법적인 절차를마무리 했으며 딸 소은양은 정가은이 양육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정가은은 이혼후 SNS를 통해 여러차례 힘든 심경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이에 지인들뿐만아니라 팬들은 정가은에게 응원을 글을 남기고 있습니다. 대중들의 관심을 받으며 싱글맘으로 살아가는게 쉽지 많은 않은 듯 합니다. 하루빨리 잘 이겨내셔서 좋은 활동하기를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