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뉴스

배우 김해숙 나이 젊은시절 리즈 남편 자녀 집사부일체

반응형

배우 김해숙 나이 젊은시절 리즈 남편 자녀 집사부일체 

SBS 일요일예능 '집사부일체 ' 예고편에 하정우가 다음 사부를 소개했는데요. 하정우는 별명이 '마녀'라고 전했는데요. 이에 배우 김해숙이 사부로 출연할거라 추측되고 있습니다. 





김해숙 나이 젊은시절 리즈 남편 



배우 김해숙은 현재 드라마 '나인룸'에 출연하며 명연기를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평소 예능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하지 않기 때문에 만약 김해숙이 '집사부일체 '사부로 출연하게 되면 큰 화제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김해숙은 명품연기를 선보이며 '국민엄마'라 불리고 있는데요. 배우 김해숙 나이는 1955년생으로 64세라고 합니다. 




1974년 MBC 7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으며 데뷔후 1년간 행인, 가정부, 수감자등 엑스트라로 출연했다고 합니다. 




이후 첫째 아이 출산이후 둘째를 임신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당시 김해숙은 드라마 주인공으로 내정된 상태였다고 합니다. 당시 제2의 전성기가 코앞이라고 생각한 김해숙은 둘째 임신한 사실을 솔직하게 말하지 못하고 임신하지 않았다고 자신도 모르게 거짓말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김해숙은 복대로 배를 감고 다녀야 했으며 복대로 감출 수 없을 정도로 배가 불러와 잠적했다고 합니다. 이후 1980년 드라마 '백년손님'으로 복귀했으며 수많은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감동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현재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해숙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면서 남편 자녀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김해숙 남편과 가족에 대해서는 많이 알려진게 없습니다. 




과거 '힐링캠프'에 출연해 과거 힘든시절을 이야기 하던중 남편에 대한 질문에 '당시 제 남편은 없었다. 아파서, 이제 이 세상 사람이 아니었다'고 밝혔는데요. 이 때문에 김해숙 남편이 남편과 사별한게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알려진 바에 의하면 김해숙 자녀는 두 딸을 두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