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 성형전 교정 과거
남주혁의 첫번째 영화 '안시성'의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남주혁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남주혁 성형전 교정 알아보기
배우 남주혁은 1994년 2월 22일생으로 나이는 25세이며 키는 188cm입니다. 남주혁은 20살때 'Top Model 콘테스트'에서 대상을 받으며 케이플러스와 전소계약을 맺고 2013년 2014 S/S컬렉션에 모델로 데뷔했습니다.
2014년 악동뮤지션의 'Give LOVE','200%'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주목을 받았으며 2015년 드라마 '후아유 학교2015','치즈인더트랩','하백의 신부','역도요정 김복주'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으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습니다.
남주혁은 과거 농구선수가 꿈이었다고 하는데요. 경남중학교 시절에 3년간 농구선수로 활동했으나 경기 도중 정강이뼈에 혹이 나 두번의 수술을 받게 되면서 농구를 포기하며 모델로 전향했다고 합니다.
남주혁의 많은 관심을 받으면서 남주혁 과거 졸업 사진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는데요. 남주혁 과서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지금과 사뭇 다른 외모에 성형의혹을 제기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남주혁은 교정을 했다고 밝혔는데요. 과거 인터뷰에서 남주혁은 '외모 중 마음에 들지 않은 부분이 있냐'는 질문에 '교정하고 있는 것이 불편한 것 말고는 없다'고 밝혔으며 SNS를 통해 교정기를 입에 끼고 환환 미소를 짓는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남주혁 과거 중학교 사진은 교정전이며 고등학교 졸업사진은 교정으로 입매가 달라졌으며 나머지 이목구비는 지금과 크게 달라지지 않아 성형설은 루머인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