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뉴스

김호영 커밍아웃 뮤지컬배우 나이 게이 루머 진짜사나이 출연

반응형

뮤지컬배우 김호영 나이 커밍아웃 루머 정리 

뮤지컬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김호영이 MBC '진짜사나이300'에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김호영 나이 커밍아웃 검색어에 대하여 궁금증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뮤지컬배우 김호영 나이 커밍아웃 루머 

김호영은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6세 이며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습니다. 





김호영은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했으며 이후 뮤지컬 '갬블러','라카지','프리실라','마마돈 크라이''킹키부츠'등 여러편의 뮤지컬에 출연했으며 뮤지컬은 물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숨겨둔 입담과 끼를 뽐내 주목을 받았으며 '예능 블루칩'으로 등극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김호영은 커밍아웃, 게이설등의 루머가 있는데요. 이런 루머는 김호영이 뮤지컬에서 여장남자 역할을 맡아 공연을 하다보니 이런 루머가 생긴듯 합니다. 또한 평소 목소리가 여성스러운 탓에 성 정체성 관련 루머가 따라다니는게 아닐까 생각이 되는데요. 김호영은 커밍아웃 한적이 없으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과거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한 김호영은 이에 '여장 남자 역할을 많이 해서 사람들에게 그런 이미지가 제일 많이 각인된 것 같다'고 토로했습니다. 




이에 박명수가 '혹시 정체성 문제는 없는 거냐?'라고 물었으며 이에 김호영은 ' 나 마음에 드냐? 아직까지는 아니다. 그러나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모른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김호영은 1월 '인생은 짜라짜'음원을 공개하며 가수로 데뷔하기도 했으며 현재 여러 방송프로그램과 뮤지컬, 라디오게스트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유튜브'만스타호이쇼'채널을 운영하며 크리에이터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