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뉴스

제이블랙 혼혈 나이 마리 부모님

반응형

제이블랙 혼혈 나이 마리 부모님 팩트 

국내 스트리트댄서 1인자로 꼽히며 파워풀하면서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로 유명한 제이블랙이 아내 마리와 함께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제이블랙 마리 혼혈 나이 부모님 


제이블랙은 1982년생이며 나이는 37세입니다. 아내 마리는 1986년생으로 나이는 33세이며 두 사람은 5년의 열애 끝에 2014년 결혼했습니다. 



제이블랙은 두 얼굴의 댄서로 불리는데요. 힙합 댄스를 출때는 제이블랙으로, 여성성을 강조한 걸리쉬 댄스를 출 때는 '제이핑크'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제이블랙은  이국적인 외모와 독특한 스타일로 혼혈이 아니냐는 의혹을 받고 있는데요. 과거 백년손님 자기야에 출연했던 제이블랙은 혼혈의혹에 '미국은 가본 적도 없다. 경기도 성남 출신이다.'고 밝혔으며 이어, 부모님의 고향을 묻자 '아버지는 인천, 어머님은 부천이시다'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현재 출연하고 있는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서 제이블랙의 부모님도 함께 출연하고 있는데요. 제이블랙 부모님은 두 분다 한국사람이며 굉장히 개방적이면서 아들 제이블랙과 며느리 마리를 존중해주는 모습으로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또한 제이블랙은 부모님과 아내 마리 사이에서 완벽한 가교 역할을 하며 좋은남편표본을 보여줘 매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