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뉴스

이기우 이청아 결별 결혼설 루머 정리

반응형

이기우 이청아 결별 결혼설 루머 정리 

'시골경찰3'에 출연했던 배우 이청아와 배우 이기우는 연예계 장수 커플로 유명한데요. 갑자기 두 사람의 결별했다는 루머가 있는것 같아서 궁금증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기우 이청아 결별설 루머 


이기우는 1981년생으로 38세이며 이청아는 1984년생으로 35세입니다.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3살차이 이며 2011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에 함께 출연했습니다. 



두 사람은 2013년 연인 사이를 공식 인정하면서 연예계 대표 커플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이기우는 지난해 방송된 tvN 서울메이트에 출연해 집을 공개. 방 벽 한쪽에 연인 이청아와 함께 캠핑을 떠나 찍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한 최근 종영한 '시골경찰3'에 출연했던 이청아는 제작발표회에서 남자친구 이기우가 어떤 응원이 있었냐는 질문에 '내 성격이 평소에 씩씩하다. 그래서 주변 지인들은 잘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따듯하게 응원을 해줬다'고 전했습니다. 



이기우 이청아는 30대 결혼 적령기를 맞은데다 6년이라는 오랜 기간 연애를 하고 있기 때문에 두 사람의 결혼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지난해 인터뷰에서 이청아는 '서로 작품할 때는 연애 초반 같이 느껴질 때도 있고, 결혼이 가까워졌나 싶을때도 있고 다른때가 있을 때가 있을 것 같기도 하다. 그분은 어떤실지 모르겠지

만 나는 내가 원하는게 뭔지 확실히 알때 결혼시기를 알 수 있을것 같다.'이어 '지금은 내가 좋아하는 걸 찾아가기에 너무 바쁘다. 다행히 그분도 그러신 것 같다. 서로 열심히 달리고 있는 중이다'라며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습니다. 



한편 이기우도 한 매체의 인터뷰에서 결혼에 대한 질문에 '아직은 잘 모르겠다. 하지만 계속 만나게 된다면 결혼 하지 않을까'라고 답해 궁금증 유발했으며 결별설 의혹이 나온듯 한데요. 두 사람은 아직까지 예쁘게 잘 만나고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랜 공개 연애커플이기 때문에 결별설과 결혼설은 끊이지 않고 나오는듯 안타까운데요. 두분 하루빨리 행복한 결혼소식이 전해졌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