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뉴스

에이핑크 김남주 코구축 성형전후 사진 정리

반응형

에이핑크 김남주 코구축 성형전후 사진 정리 

신곡 '1도없어'로 컴백한 에이핑크는 김남주에 이어 손나은까지 성형의혹이 불거지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오늘은 김남주 코구축 성형전후 사진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이핑크김남주코구축


에이핑크 김남주 성형전후 비교


에이핑크 김남주는 지난 4월 '2018 아프리카개발은행 연차총회 및 한,아프리카 경제협력회의'홍보대사 위촉식 및 서포터즈 발대식에 참석했는데요.



이날 김남주는 과거 와 다른 외모로 화제를 모았는데요. 특히 '코 성형을 한 것 같다'는 성형의혹과 코가 성형 부작용으로 코구축 현상이 나타난게 아니냐는 성형부작용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코 성형 부작용인 코구축은 실리콘이 쪼그라들어 발생하는 부작용으로 콧대에 넣은 실리콘이 노후가 되거나 열을 받으면 구축이 일어나는 부작용이라고 합니다. 



에이핑크 김남주 과거 사진을 보면 이전보다 콧대가 짧아진듯한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요. 일반적인 코성형을 한거라면 괜찮지만 만약 코구축 부작용이라면 걱정이 되는 부분인듯 합니다. 



김남주는 오랜 전부터 코에 콤플렉스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콤플렉스를 성형수술로 극복하는건 좋지만 김남주의 경우에는 성형전 모습이 상큼하고 발랄해 보여 더 좋았던것 같아 안타깝다는 반응이 더 많은것 같습니다. 



한편 현재 소속사 측에서는 김남주 성형의혹에 관해 '할 말 없다'고 말을 아꼈는데요. 성형사실을 고백할 의무는 없지만 이렇게 많은 의혹이 있을때는 당당하게 고백하는게 좋지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