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뉴스

강성욱 신아라 결별 진실은

반응형

강성욱 신아라 결별 진실은 

kbs 주말 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 경수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강성욱이 주목을 받으면서 과거 하트시그널에서 러브라인을 형성했던 신아라와 결별, 연애설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강성욱 신아라 결별 진짜 일까



강성욱은 하트시그널 시즌1에 출연하며 '푸드덕'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화제가 되었으며 함께 출연했던 신아라와 최종커플이 되면서 실제 연인사이로 발전해 연예한것이 아니냐는 궁금증이 높아졌습니다. 



강성욱은 신아라에 대해 '신아라가 평소 내 이상형과 비슷하다'고 전하며 신아라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는데요. 하트시그널 종료후 입주자 스페셜방송 강성욱과 신아라는 결말이 유출될까봐 촬영이 끝난 이후 마스크와 모자로 얼굴을 가리고 데이틀 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한편 강성욱은 한 인터뷰에서 신아라에 대해 '방송이 끝나고 다들 제자리로 돌아가게 되니 아무래도 각자 일에 충실하게 되더라. 방송 후 좋은 오빠 동생으로 남았다. 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이 방송후에도 만남을 이어온것 같은데요. 연인사이로 만난건지, 아니면 친한 오빠 동생 사이로 만난건지는 정확하게 알 수 없기 때문에 열애, 결별설은 추측일뿐인듯 합니다. 



참고로 강성욱은 1985년생으로 34세이며 뮤지컬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신아라는 1995년생으로 나이는 24세이며 미스코리아 출신입니다.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9살 차이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