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라이프 밴쯔 수입 연봉 화제
JTBC '랜선라이프'에 출연하고 있는 먹방 유튜버 밴쯔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랜선라이프'는 크리에이터의 삶을 보여주며 카메라 뒷이야기를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밴쯔 수입 연봉은 얼마
랜선라이프가 연일 화제가 되면서 출연진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먹방BJ 밴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밴쯔 수입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정도로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밴쯔는 이번 방송을 통해 수입을 공개 했는데요. 밴쯔가 공개한 수입은 '작년에 10억 정도 된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한달 식비는 '한 달 동안 방송을 위해서만 쓰는 재료비는 300~500만원 정도다. 보충제 등 방송 외적으로 쓰는 식비까지 다 합치면 700~1000만원이 된다'고 밝혔습니다.
밴쯔는 먹방계의 대가라 불리며 구독자는 250만명이라고 합니다. 밴쯔는 엄청난 양의 음식을 먹는데요. 한번에 10인분이 넘는 음식을 먹는 반면 근육질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에 밴쯔는 1회 먹방을 위해 하루 5시간 이상 운동하면서 몸을 관리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밴쯔는 '건강하면 먹방을 더 오래 할 수 있다. 정말 운동을 많이 한 날은 하루에 12시간, 제일 조금한 날은 3~5시간 정도 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밴쯔는 현재 대전에서 '밥장인 돼지찌개'라는 프랜차이즈를 운영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여친은 공개된적은 없지만 2016년부터 예쁘게 만나고 있는 여친이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