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뉴스

조현우 아내 나이 직업 악플로 인스타 탈퇴

반응형

조현우 아내 나이 악플로 인스타 탈퇴 

대한민국 수문장 골키퍼 조현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그의 아내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조현우 아내 나이 직업과 악플로 인해 인스타 탈퇴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조현우 아내 나이 직업 인스타 탈퇴 




조현우는 28세이며 아내 이희영씨는 3살 연상으로 31세입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만나 1년의 열애 끝에 2015년 결혼했습니다. 조현우는 결혼당시 자신의 프로통산 100번째 경기에 수많은 팬들앞에서 아내에게 프로포즈를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조현우 아내 직업은 경북대 연구원이라고 알려져 있으며 두 사람은 지난해 예쁜딸 하린이를 얻었습니다. 이번 월드컵을 통해 조현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아내 인스타 그램도 주목을 받았는데요. 



일부 팬들은 조현우 아내 인스타 그램에 아내에 대한 외모지적과 어린 딸에게도 악플을 달아 논란이 되었는데요. 이로 인해 아내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는데요. 



'아이가 나중에 글씨를 알게 되면 상처가 될까 저의 700개 정도의 일기와 같은 것들을 지우게 되었다. 몇년 간 추억의 공간이었는데, 엄마의 마음으로 선택한 것이니 너그럽게 이해해 달라고'덧붙였습니다. 



이어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대구 FC 팬들이 수년간 남편을 예뻐해 줬다. 그래서 좋은 마음을 담아 영상 편지를 하게 됐다.그때 화장을 조금 할 걸 그랬다. 외모 지적을 받게 되면서 제가 잘 못하고 있었다는 걸 알게 되었다 '라고 전했습니다. 



조현우는 독일전을 마치고 인터뷰에서  '힘들었을 아내에게 너무 고맙고 제 주위 사람들은 다 알거든요. 아내가 고생한거'라며 아내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우리나라를 대표해 열심히 경기한 우리 선수들에게 따뜻한 응원이 필요할때 가족들 SNS까지 찾아가 악플까지 달면서 꼭 그렇게 해야 하는건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그동안 악플로 마음고생한 아내분이 너무 안타깝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