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종국 이혼을 둘러싼 불륜설 아내 김정아 누구
TV조선 '히딩크이 축구의 신'에 출연하며 오랜만에 근황을 전한 송종국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송종국은 2002년 월드컵 4강 신화의 주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불륜, 외도, 이혼 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송종국 아내 김정아 전부인 불륜설 알아보기
송종국은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0세이며 2001년 부산 아이파크 입단후 축구 국가대표로 활약하며 2002년 월드컵 4강 신화의 주역으로 사랑받았으며 MBC 예능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 딸 지아, 지욱이와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송종국 아내 김정아는 송종국의 첫번째 부인인데요. 당시 송종국 나이 24살,김정아 나이는 20살인 2003년 두 사람은 결혼했습니다. 두 사람은 이영표의 소개로 처음 만났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김정아는 이영표 부인과 같은 교회에 다녔다고 하며 송종국의 팬클럽 회장이었다고 합니다.
이후 두 사람은 이혼소식을 전했는데요. 2005년 결혼 2년만에 파경을 맞았습니다. 두 사람의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공식적으로 알려진 바가 없으며 송종국은 당시 위자료 문제로 심적고충을 겪었다고 전해졌습니다.
이후 송종국은 2006년 박잎선과 재혼했는데요. 박잎선 나이는 송종국과 동갑내기로 올해 40세이며 결혼후 지아, 지욱이를 얻었습니다.
참고로 박잎선은 2001년 영화 '눈물'로 연예계 데뷔했으며 2006년 송종국과 결혼후 활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두 사람은 가족 예능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빠 어디가'에 출연하며 큰 주목을 받았는데요. 방송에서 송종국은 딸바보의 모습을 보여주며 애뜻한 가족애를 선보였습니다. 그러나 이후 두 사람의 결혼 9년만에 파경을 맞으며 이혼소식을 전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두 사람은 이혼하기 몇 달 전부터 갈등을 빚어 오랜 시간 별거 중이였다고 합니다.
송종국과 이혼후 박잎선이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올려 송종국 불륜설이 제기 되었는데요. 박잎선은 난로 사진과 함께 '우리 지아 지욱이아프게 한만큼만 너에게 돌려줄게'라고 덧붙였습니다.
송종국이 외도를 의심받는 이유는 의조카로 알려진 여성때문인데요. 이 여성은 자신의 SNS에 남자친구의 생일이라고 글을 올렸는데 그 날이 송종국 생일과 일치했으며, 송종국이 축구코치로 출연한 '아이돌 육상대회'에 다녀간 인증사진을 올려 송종국 외도설이 퍼지게 되었습니다.
이후에도 박잎선은 SNS를 통해 의미심장한 태그를 달았는데요. #가족, #책임감,#어른이라면 #짜증나고 질리면 #물건바꾸듯이 #쉽게 버리고 바꿈 #가족버리는남자 #매력없음 이라고 덧붙혀 송종국의 불륜의혹은 더욱더 커졌습니다.
박잎선은 이혼당시 송종국을 둘러싼 불륜설등 여러 루머에 대해 부인한 바 있지만 , 이후에도 SNS에 의미심장한 발언을 해 주목을 받았습니다. 송종국은 자신과 둘러싼 불륜설에 관해 '사실이 아닌 일에 황당한 억측까지 더해져 견디기 힘들지만, 이 역시 전적으로 처신을 잘못한 제 탓이라고 여기고 자숙하겠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