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뉴스

신예은 과거사진 담배 일진설 해프닝 이유?

반응형

신예은 담배 부터 과거사진 일진설 해프닝 이유 정리 

최근 종영한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출연한 신예은은 지난해 출연한 웹드라마 '에이틴'을 통해 화제를 모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신예은 담배 과거사진 일진설 루머 이유 알아보기 


신예은 'JYP 기대주'라 불리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신예은은 1998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1세이며 안양예고에서 연기를 전공했으며, 현재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재학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예은 데뷔와 동시에  대성마이맥등 10개 브랜드 모델에 선정되며 '광고퀸'으로 등극하며 일명 '10대 전지현'이라 불리고 있습니다. 


한편 배우 신예은에게 일진, 담배 연관키워드가 따라다니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왜 이런 단어들이 따라다니는지 살펴보니 신예은이라는 동명이인 때문에 이런 루머들이 생겼다고 합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신예은 담배, 일진, 술등과 관련한 폭로 글이 올라왔는데요. 여기서 등장한 신예은 에이틴 도하나 역을 맡은 신예은이 아닌 동명이인 SNS 얼짱이라고 합니다. 




이름이 같아서 생긴 해프닝으로 배우 신예은 담배 일진설등과 관련이 전혀 없는 내용이니 오해 하시는 분들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실제 신예은 한 인터뷰에서 학창시절에 대해 '저는 매일 놀러 다니는 친구는 아니었다. 매일 노릭보다는 한 달에 한 번 맛있는 거 먹으러 가는 날을 잡아 노는 스타일이라고 해야 할까. 또 평소엔 거의 연습실에 있어서 밤까지 매일 남아서 연습하는 걸 더 좋아했다. 제 친구들도 다 같은 꿈을 꾸는 친구들이어서 같이 연습하고 놀더라도 연습실에서 놀고 그랬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신예은은 최근 다이어트 성공해 더욱 예뻐진 미모를 자랑했는데요. 신예은은 '카메라가 처음 서 봤는데 얼굴이 너무 크게 나오는것 같더라. 부은 느낌이었다. 그 당시 과자에 빠져서 너무 많이 먹었었다. 몸은 안 찌는데 얼굴만 커졌다'라고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된 계기를 전했습니다. 


이어 ' 과자를 끊고 5kg을 감량했다. 사실 바뀐 건 잘 모르겠다. 지금은 원래 몸무게로 돌아왔다. 더 빼야 할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