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미 남친 남자친구 결혼 나이 누구
개그우먼 안영미가 남자친구를 언급해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안영미 남자친구 결혼등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영미 남자친구 나이 누구 알아보기
지난 1월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안영미는 남자친구에 대해 언급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안영미는 이날 19금 발언과 남자친구의 프로포즈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안영미는 남친과 현재 4년째 열애 중이라고 하는데요. 안영미는 가수 써니가 진행하는 라디오에서 남자친구를 만났다고 합니다.
당시 가수 써니가 진행하는 라디오에 출연한 안영미는 당시 외로움을 언급했으며 이후 한 청취자가 소개팅을 제안했고 즉석 전화 연결에서 호감을 느끼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안영미는 청취자와 연락을 해 실제로 만났고, 이어 연인으로 발전해 4년째 열애중이라고 합니다.
안영미와 남친은 서로 동갑내기 지만 존댓말을 한다고 하는데요. 안영미는 '동갑이지만 존댓말을 하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직장 동료인지 친구인지 분간이 안갈것 같아서'라고 이유를 밝혔습니다. 참고로 안영미는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7세이며 남자친구 직업은 평범한 회사원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안영미는 여러 방송을 통해 남친과의 결혼을 언급한 바 있는데요. 안영미는' 결혼 생각은 남자친구를 만났을 때부터 늘 이었다. 남자친구도 같은 생각이라고 생각했는데 모르겠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 4년째 프로포즈가 없다. 어마어마한 프로포즈를 준비하고 있다고 해서 기다렸는데 이제는 내려놓고 겸허하게 받아들이려고 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또한 '딱 이제 프러포즈보다는 선임신이...'라고 말끌을 흐려 모두를 폭소케 했는데요. 평소 안영미는 남지친구를 '깍쟁이 왕자님'이라 부르며 애정을 드러냈는데요. 올해는 좋은소식이 있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