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뉴스

쌈디 전여친 자살 노래 가사 내용

반응형

쌈디 전여친 자살 가사 내용 정리 

최근 신곡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는 쌈디가 전여친 자살이라는 검색어가 함께 뜨면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이에 대하여 궁금증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쌈디 전여친 자살 가사 



쌈디는 이번 앨범을 통해 자신의 현황과 심경을 담은 가사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정진철'이라는 노래도 자신의 삼촌의 이야기를 담은 가사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전여친 자살에 대한 가사로 주목을 받고 있는 쌈디 노래는 '06076'인데요. 노래가사를 보면 여친이 자살 예고 문자를 보냈다는 내용이 나오는데요. 이어 '119,112 데리고 뜯어내러 갔어 그 집 문짝'이라는 가사가 이어서 나오며 2017년도의 이야기를 담은 듯 합니다. 



이 노래의 가사 내용이 전여친 자살 시도에 관한 내용인데요. 이 때문에 쌈디를 검색하면 쌈디 전여친 자살 이라는 단어가 함께 올라오는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컴백해 '나 혼자 산다'에 나온 쌈디는 이전보다 살이 많이 빠져 보였는데요. 방송에서 쌈디는 현재 무기력증으로 몸무게가 이전보다 5kg가 빠져 57kg라고 밝혔습니다. 



쌈디 전여친 자살 이라고 뜨면서  많은 분들이 무슨일인지 궁금해 하셨을것 같은데요. 이 노래 가사가 쌈디의 여러 노래 가사처럼 자신의 심경과 이야기를 쌈디가 직접 쓴것인지 아니면 그냥 쓴 가사인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무튼 '쌈디 전여친 자살'이 뜨는 이유는 팩트가 있는게 아니라 06076 노래 가사의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