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뉴스

벤쯔 치아 먹방 밴쯔 이빨 수입 먹토

반응형

벤쯔 치아 먹방 이빨 수입 먹토 

벤쯔는 현재 구독자 275만명을 보유하고 있을정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랜선라이프'에 출연하면서 벤쯔에 대한 관심이 더욱더 높아지고 있는듯 합니다. 




벤쯔 본명은 정만수 이며 1990년생으로 나이는 29세입니다. 벤쯔는 '랜선라이프'를 통해서 수입을 공개했는데요. 벤쯔 수입은 지난해 연 매출이 10억이었다고 밝혀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한편 벤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벤쯔 치아, 이빨도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벤쯔가 평소에 먹방을 할때나 방송에서 말을 할때 앞니, 잇몸이 안보여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듯 합니다. 



벤쯔는 평소 앞니가 없어보여서 할머니 같다고 하시는 팬분들에게 인스타 그램을 통해 유쾌하게 앞니 동영상을 올렸는데요. 인스타로 '그냥 웃으면 잘 안보이고 억지로 찡그려야지 잘 보이네요. 작은것도 아니고 있는데 빠진것도 아니라 윗입술 가운데가 길어서.. ㅋㅋ 잘 안보이는 거예요'라며 웃픈 해명을 하며 재치 있는 모습의 동영상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또한 밴쯔는 예전 방송을 하면서 '치킨 뼈를 씹는 순간 앞니 2개가 나가더라' 라며 치아가 손상되었다고 밝힌적도 있습니다. 



밴쯔가 평소에 워낙 많은 양을 먹기 때문에 먹토하는게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이런 오해가 생길까봐 밴쯔는 방송중에는 되도록이면 화장실도 안간다고 하네요. 



방송을 보니 밴쯔는 먹방을 위해 평소 몸관리를 꾸준히  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밴쯔의 체지방률은 일반인 평균의 절반인 8%라고해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