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김재환 쌍꺼풀 눈 논란 사진
워너원 김재환 쌍꺼풀 눈 사진 비교
워너원의 메인보컬을 맡고 있는 김재환이 쌍꺼풀 수술 의혹이 불거지면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김재환 쌍꺼풀 눈 사진을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워너원 김재환 쌍꺼풀 눈 사진비교
15일 방송된 '해피 투게더'에 워너원이 출연해 범상치 않은 예능감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는데요. 워너원을 보다가 김재환이 이전모습과 조금 다른듯 해서 찾아보니 쌍꺼풀 수술의혹을 받고 있는듯 합니다.
워너원은 현재 많은 사랑을 받으면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데요. 이런 가운데 김재환이 쌍꺼풀 수술이 가능할까 의문인데요. 일단 과거 사진을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재환은 데뷔모습을 보면 무쌍처럼 보이지만 속쌍꺼풀이 있습니다. 평소 눈이 부으면 쌍꺼풀이 풀려서 쌍테를 붙이기도 했다고 합니다.
최근 워너블과 팬미팅에서 김재환이 안대를 하고 나왔는데요. 한쪽 눈이 유난히 쌍꺼풀이 진해보여 쌍꺼풀 수술을 한게 아니냐 주장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또한 반대로 쌍수가 아니라 눈에 염증이 생긴것이라고 주장하는 분들도 계신데요.
이에 한 팬분이 김재환에게 물어봤을때 다래끼때문이라고 말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김재환은 데뷔때보다 살이 많이 빠졌는데요. 통통했던 볼살이 없어지고 날렵해진 턱선이 생기면서 이목구비가 더 뚜렷하게 보이는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사람마다 보는 눈이 다르기 때문에 정확하게 말할 수 없지만 살이 많이 빠져서 눈이 찐해 보이는게 아닐까 생각해 볼 수 있을듯 합니다.
쌍꺼풀 수술을 하려면 최소 1,2주 이상은 눈이 부어서 외부 활동을 하기 힘들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워너원의 경우 워낙에 스케줄이 많아서 일주일이상 쉴수 있는 시간조차 없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과거 사진과 최근 사진을 보면 사직 각도에 따라서 쌍꺼풀이 진해보였다가 속쌍꺼풀처럼 보였다가 하는것 같습니다. 만약 쌍꺼풀 수술을 했다 해도 요즘 연예인들 눈,코는 기본으로 하기 때문에 전혀 이상한것 같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