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

양희경 남편 이혼 재혼 아들 나이 집밥 전도사 볼빨간 당신 출연

별공타 2018. 9. 21. 21:00
반응형

양희경 남편 이혼 재혼 아들 나이 정리 

배우 양희경이 두 아들과 함께 '볼빨간 당신'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양희경 남편은 방송에서 볼 수 없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듯 합니다. 양희경 남편 이혼 재혼 스토리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양희경 남편 이혼 재혼 직업 

배우 양희경은 한번의 이혼의 아픔을 겪은후 현재 남편 김광철씨와 재혼했는데요. 양희경은 1977년 24살의 나이에 결혼했지만 20년만에 이혼했다고 합니다. 




양희경은 이혼하기 전부터 별거생활을 해왔으며 이혼사유로는 성격차이라고 합니다. 양희경은 첫번째 남편과의 사이에서 첫재 아들 한원균, 둘째 아들 한승현을 두고 있습니다. 




이후 양희경은 2002년 재혼했는데요. 양희경 남편 김광철씨 직업은 수입가구점을 운영하고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언니 양희은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당시 양희경은 재혼할 생각이 없었지만 남편 김광철씨의 딸이 '우리 아빠랑 결혼해 주세요. 저의 마지막 소원이예요'라는 말에 재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양희경 남편 김광철씨는 사별한 아픔을 갖고 있었으며 딸이 골육종이라는 희귀병에 걸려서 시한부 생활을 해야만 했다고 합니다. 양희경은 아픈 딸을 위해 지극정성으로 간호를 했지만 안타깝게도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양희경은 '볼빨간 당신'에 출연해 두 아들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전했는데요. 양희경은 바쁜스케줄때문에 아들과 함께 있어주지 못해 미안한 마음으로 '엄마 여기에 있어'라는 느낌이 들수 있게 항상 밥과 반찬을 준비해 놓았다고 합니다.' 이어 

'아무것도 해줄수 없는 엄마였다. 내가 해줄수 있는게 뭘까 곰곰히 생각하다보니 '밥 하나는 잘 해줘야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한편 양희경은 '볼빨간 당신'을 통해 두 아들과 친구같은 모자사이를 보여 눈길을 끌었는데요. 양희경 첫째 아들 한원균씨는 무대 조명 디자인 일을 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둘째 한승현은 학생들에게 연기를 가르치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